본문 바로가기
TIP/생활정보

한일의료기(주) 서비스센터, AS 신청 전화번호

by 복복29 2022. 7. 12.
반응형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AS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2003년 설립되서 우리에게 익숙한 전기온열매트, 온수매트부터 어깨안마기까지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을 만드는 한일의료기는 포항산업과학연구원, 요업기술원 등과 함께 각종 특허와 인증을 바탕으로 실속있는 생활건강 상품을 만들어왔습니다.

오쿠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 A/S접수, 무상서비스 기간

 

 

하지만 외피가 벗겨진다거나 생활감이 생기고 전자기기 문제가 발생하면 교환하거나 수리를 해야 하는데 한일의료기(주) 생활건강제품의 AS(수리)는 어디로 접수해야하는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 한일의료기(주) 서비스센터, 수리접수방법, AS신청, 고객센터 대표번호 >>

 

 

한일의료기(주)에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접수하는 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한일의료기 쇼핑몰을 통해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①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신청하기

- 고객센터 1588 - 2560 / 031 - 763 - 5931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② 한일의료기 (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기

- 한일의료기(주) 홈페이지 :  http://www.hanilmedical.co.kr/

- 고객지원 - AS신청 또는 상담신청

 

한일의료기(주) 홈페이지 수리 접수, 상담신청

 

③ 한일의료기(주) 공식쇼핑몰을 통해서 문의하기

- 한일의료기(주) 공식쇼핑몰 : http://www.hanilmall.net/

-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을 하시고 수리 접수하시면 됩니다.

한일의료기(주) 공식쇼핑몰로 상담신청

제품의 상태, 모델명 등을 함께 기재하여 상담신청하시면 배송비포함한 수리가격을 알려주십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과 세탁가격

 

 

** AS(수리)신청전 확인할 사항

 

- 전기매트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조절기와 분리되어 있지 않나요?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라텍스 쿠션을 올려놓고 쓰지는 않나요?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 피해주세요.

 

 

 

 

- 온수매트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물통에 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삐~삐 소음이 나요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조절기(보일러)에 물을 보충해주세요.
조절기(보일러)가 엎어져 있진않나요?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 어깨안마기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저희 배연정안마기(어깨안마기)는 자동모드(15 분) 또는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발마사지기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파란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 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마사지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등)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저희 Y라이너(발마사지기)는 자동모드(15 분)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