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3년 설립되서 우리에게 익숙한 전기온열매트, 온수매트부터 어깨안마기까지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을 만드는 한일의료기는 포항산업과학연구원, 요업기술원 등과 함께 각종 특허와 인증을 바탕으로 실속있는 생활건강 상품을 만들어왔습니다.
오쿠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 A/S접수, 무상서비스 기간
하지만 외피가 벗겨진다거나 생활감이 생기고 전자기기 문제가 발생하면 교환하거나 수리를 해야 하는데 한일의료기(주) 생활건강제품의 AS(수리)는 어디로 접수해야하는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 한일의료기(주) 서비스센터, 수리접수방법, AS신청, 고객센터 대표번호 >>
한일의료기(주)에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접수하는 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한일의료기 쇼핑몰을 통해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①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신청하기
- 고객센터 1588 - 2560 / 031 - 763 - 5931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② 한일의료기 (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기
- 한일의료기(주) 홈페이지 : http://www.hanilmedical.co.kr/
- 고객지원 - AS신청 또는 상담신청
③ 한일의료기(주) 공식쇼핑몰을 통해서 문의하기
- 한일의료기(주) 공식쇼핑몰 : http://www.hanilmall.net/
-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을 하시고 수리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품의 상태, 모델명 등을 함께 기재하여 상담신청하시면 배송비포함한 수리가격을 알려주십니다.
** AS(수리)신청전 확인할 사항
- 전기매트 확인사항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 |
조절기와 분리되어 있지 않나요? |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라텍스 쿠션을 올려놓고 쓰지는 않나요? |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 피해주세요. |
- 온수매트 확인사항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 |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 물통에 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 |
삐~삐 소음이 나요 |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 조절기(보일러)에 물을 보충해주세요. |
조절기(보일러)가 엎어져 있진않나요? |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
- 어깨안마기 확인사항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 저희 배연정안마기(어깨안마기)는 자동모드(15 분) 또는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 발마사지기 확인사항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 |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파란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 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
발마사지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발등)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 저희 Y라이너(발마사지기)는 자동모드(15 분)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반응형
'TIP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상품권 구입방법과 사용처 (0) | 2022.07.16 |
---|---|
국제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과 사용 가능 국가 (0) | 2022.07.13 |
2022년 재산세 조회하기 (0) | 2022.07.08 |
로또 1등 당첨 지역 판매점 확인 방법 (0) | 2022.07.08 |
오쿠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 A/S접수, 무상서비스 기간 (0) | 2022.07.08 |
댓글